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5 12:35:32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57

핵심 팁:부 다 페스트,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부 다 페스트작업장의 청결을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부 다 페스트작업장의 청결을 확보한다. 예를 들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를 분해하고,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교체할 때,부 다 페스트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 즉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외부에 오랫동안 교체해서는 안 된다. 먼지 등이 오일 파이프 이음매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도로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만약 정말 급한 일이 있어 제때에 교체할 수 없는 경우, 깨끗한 밀봉지나 감는 막 등으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잘 포장해도 장물이 들어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남 길.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많은 고객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전원이 안전 전압 V 이하여서 감전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잘못이다. 정상적으로는 감전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부적절한 조작이 발생한다면 여전히 매우 위험할 것이다.그렇다면 어떻게 감전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는가?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안전지식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도포하고, 페인트는 도포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증가하면 강재의 부식 강도를 뚜렷하게 줄일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전원이 안전 전압 V 이하여서 감전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잘못이다. 정상적으로는 감전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부적절한 조작이 발생한다면 여전히 매우 위험할 것이다.그렇다면 어떻게 감전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는가?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안전지식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안전 위생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비공간을 충분히 주차할수 있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여러분도 지금 알다싶이 승강기, 승강플랫폼은 최근 몇년간 사람들의 광범한 사용을 받아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부딪친 난제를 쉽게 해결했다.고공 작업은 고위험 직업에 속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조 도구의 협조를 빌어 일정한 작업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승강기의 사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내 기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운송 승강 플랫폼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이지만 승강기의 사용에서 일부 비교적 큰 장소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수요에 맞는 승강 플랫폼을 구매한다. 이것은 부피가 너무 큰 이 설비가 운송에 난관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들이 공장과 비교적 걱정하는 문제이다. 설비의 체형이 크고 면적도 넓기 때문에 운반하기 불편하고 이동이 매우 어렵다.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오늘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대형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운송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지표.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 레일식 승강기의 기계 부분은 주로 승강 장치, 궤도 장치와 벨트 교환 장치 세 부분을 포함하는데, 그 중 승강 장치는 주로 피승강자를 매달아 올리는 데 사용되며 전체 기구의 핵심 부분이며,부 다 페스트유압 승강기, 궤도 장치의 역할은 주로 이동 궤적을 제공하여 운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벨트 교환 장치는 승강기가 문을 통과할 때 궤도를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승강 장치 승강 장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기어 기구, 웜 바퀴 웜, 가이드 기구, 팔걸이, 아래 껍질 등으로 구성된다.기어 메커니즘 기어 메커니즘에는 크게, 작은 기어, 밴드 휠, 스프링으로 구성된 보험 장치가 포함됩니다.

화물 중량 유압 승강 플랫폼의 탁상 위의 화물은 정격 하중 내에 있어야 하며, 과적은 승강 속도와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두가 과적하지 않은 상황에서 화물을 적당히 증가시켜 작업 효율을 보장할 수도 있고 & lsquo;여러 번 적게 넣기 ’,유연한 사용.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부 다 페스트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부 다 페스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수동 유압 플랫폼 분류: 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는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 차,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 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로 나눌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 다 페스트이동식 유압 승강대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부다페스트권하다소식
부다페스트최근 소식